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

위대한 쇼맨 솔직후기! 판타지 영화 같았던..종합예술로써의 영화를 보여주다!쿠키영상!

by 엔조이리뷰 2017. 12. 21.
반응형

 

2017년12월21일 위대한 쇼맨 솔직후기!

 

 

정말 오래간만에 마음을 울리는 영화를 만나게 되었네요!

흔히 영화는 종합 예술이라는 말을 하는데..

위대한 쇼맨은 그 말이 가지고 있는 뜻을 정말 잘 보여준 영화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서커스단을 소재로 개성있는 배우들이 펼치는

무대의 표현은 독특하고 화려함으로 영상미를 살려주고,

 거기에 배우들의 기막힌 노래 실력이 가미가 되니..

눈과 귀 모두 호강하는 영화였습니다!

(다만, 제가 본 영화관이 사운드가 빵빵하지 않았다는 건 아쉽!)

 

개인적으로는 노래 가사가 가슴에 콕콕 박히는 것도 많아서..

멜로디는 밝지만 혼자 찔끔거리기도 하고..

가슴을 저미기도 했고..

 

라라랜드로 주제가상을 수상한 벤지 파섹과 저스틴 폴 콤비가

위대한 쇼맨의 음악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라라랜드도 음악이 정말 좋았는데..

위대한 쇼맨도 음악이 정말 좋았습니다.

 

 

휴 잭맨,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등등

주조연 가릴 거 없이 연기력도 좋아서 극에 몰입도 정말 잘되었고..

영화 시간 1시간40분이 너무 짧게 느껴져서

영화가 끝나는게 조금 아쉽기까지 했었네요..

 

영화를 다 보고 난 지금의 느낌은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본 느낌이네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영화의 갈등 부분이 좀 더 강렬 했다면..

갈등이 해소되었을 때 느낄 수 있는 희열이 좀 더 강렬 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해보게되네요!

 

쿠키영상은 없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위대한 쇼맨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