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

코코 아이맥스 IMAX 솔직후기! 보너스 두 개! 겨울왕국 & 기념카드!쿠키영상!

by 엔조이리뷰 2018. 1. 11.
반응형

 

2018년1월11일 개봉한 코코 솔직후기 입니다!

 

 

코코 후기인데..왜 겨울왕국의 포스터가?

코코 시작하기 전에 약 20분 정도 울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가 상영됩니다!

 

 

간략하게 후기를 써보자면..

일단 전개부분에서는 약간 지루한 면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러나 절정부분에서는 또 묵직하게 한 방 먹이는 부분이 있어서..

눈물 질질..ㅋ

디즈니 픽사인만큼 그래픽은 정말 뛰어납니다.

할머니의 주름진 표정도 정말 잘 표현해내고..

멕시코 음악의 흥겨움도 느낄 수 있고..

 

아이맥스로 관람을 했는데요!

확실히 커다란 스크린에서 관람을 하니 시원시원한 장면에서는 보는 맛이 나네요!

 

 

 

상영관에 따라서 아이맥스나 4DX로 관람을 하면

소정의 사은품도 주네요!

3장의 카드!

저는 부천 소풍에서 봤는데..

관람 후 매표소에서 받아왔습니다!

 

선착순으로 준다고 하네요!

 

(궂이 사은품 때문에 아이맥스나 4DX로 볼 필요는 없을 듯 하네요!)

 

조조할인을 받아도 10000원 코코 아이맥스 관람!

돈이 그렇게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엔딩크레딧 후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