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

영화 아수라 솔직 후기! (쿠키영상)

by 엔조이리뷰 2016. 9. 28.
반응형


2016년9월28일 개봉된 영화 아수라 솔직 후기 입니다!



결론 부터 이야기 하자면

최근에 본 액션 영화 중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네요!

(수어사이드 스쿼드, 제이슨 본, 스타트랙 비욘드, 밀정등)



우선, 정우성씨와 김성수 감독이 다시 만났다는 점에서도 기대가 컸었는데요..

영화 '비트'와 '태양은 없다'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

두 영화 다 굉장히 스타일리쉬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김성수 감독의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끌고 가는 연출에

몸부림 치면 칠 수록 조여오는 덫에 갖힌 한도경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정우성의 호흡이 너무 좋네요!



두 번째로,

주조연 가릴거 없이 너무나 좋은 배우들의 연기력!

곡성의 곽도원씨와 황정민씨를 필두로

정만식, 주지훈, 김원해 김종수씨등

정말 연기력들이 너무 좋네요!

누구 하나 흐트러지면 자칫 긴장의 끈이 풀릴 수 있는데..

배우들이 워낙 연기를 잘하니 영화에 몰입이 잘되네요!!

스크린 밖에서 보고 있는데도 섬뜩섬뜩 할때도 있구요!



세 번째로,

영화의 액션씬이 적재적소에서 제 빛을 발하네요!

짧지만 임팩트 있었던 자동차 추격씬과

간간히 나오는 액션씬 등이 정말 리얼하게 묘사되어있습니다.



다만, 한 명의 남자 관객으로써는 정말 재미있게 즐겼으나,

여성 관객들은 어떤 느낌을 받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작사의 이름이 사나이 픽쳐스이듯,

남자남자한 영화라서..ㅋ


아쉬운 점은,

주인공 한도경의 설정값!

즉, 그가 아수라 판에 갖혀 몸부림을 치는 동기가 좀 진부한 느낌이 있고,

마지막 엔딩이 현실적이지 못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수라' 라는 영화 제목에는 걸맞는 엔딩인 듯 한데..

현실적으로 과연 저럴게 될까? 라는 의문..

납득이 안되니 뒷맛이 개운하지는 않네요!


영화 '아수라' 가장 기억에 남는 명대사.


'모두가 다 알면 쇼지'


아래 영상은 아수라 '메인 예고편' 입니다.



영화 아수라 끝까지 본 결과 쿠키영상은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