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비밀 넘나 웃겨서 취향저격! 솔직후기 & 쿠키영상!

by 엔조이리뷰 2018. 2. 8.
반응형

 

2018년2월8일 (목) 개봉한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솔직후기입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올해 본 영화들 중 가장 웃기고 재밌었던 영화였습니다!

2011년 1편 이후로 2015년 2편까지 모두 재밌게 봤었던 조선명탐정 시리즈!

사실, 보기 전까지만 해도 영화들이 3편쯤 되면 진부해지는 감이 없어서..

재미없으면 어쩔까 싶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조선명탐정3 흡혈괴마의 비밀에 취향저격 당했네요!

 

 

1. 여전한 캐미를 자랑하는 김명민 오달수 브로!

 

첫 등장부터 관객들의 웃음을 뽑아내는 캐미가 있는 커플 김명민 오달수씨!

영화 보는 내내 낄낄대게 만드는 몸짓과 표정연기가 정말 재미지네요!ㅋ

특히 요즘 하얀거탑UHD리마스터 보고 있는데..

진지한 김명민씨 보다가 코믹 캐릭을 보니..더 웃긴 듯하고..

정말 연기의 스펙트럼이 다양하구나 생각이 되네요! 

 

 

2. 속도감과 박짐감 개그감 넘치는 연출!

 

영화를 보다보면 늘어지는 부분도 나올 수 있고, 필요 이상으로 감정적인 영화들이 있어서..

지루할때가 있는데요!

속도감 있는 전개와 박진감 있는 액션 장면들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배우들이 기본적으로 코믹연기를 잘 하는 부분도 있지만..

연출적인 부분으로 코믹한 상황을 교묘하게 잘 만들고 편집을 해서..

진지할때는 진지하고 웃음을 줄때는 웃음을 주는 연출력이 참 좋네요!

 

3. 김지원씨의 재발견!

 

태양의 후예를 잘 보지는 않았지만..

몇 편 보면서 딱딱한 군인을 연기하는 이미지로만 머리 속에 각인 되어 있었던 김지원씨!

하지만 이번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보니 새롭게 보이네요!

큰 화면으로 보여지는 예쁨예쁨과 아름다운 모습.

 김명민, 오달수씨에게 밀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서 코믹한 장면을 연기해내는 모습등..

때로는 부드럽고, 때로는 강하고, 때로는 코믹함을 두루두루 보여주는 배우네요!

 

이 영화의 단점을 쓰고 싶지만..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을 당해서..딱히 제 관점에서는 찾기가 어렵네요..

미스테리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도 좋고,

영화의 결말 부분도 나름 괜찮아서..

 

영화를 보고 나오는데 한줄평이 생각 나서 적어봅니다.

 

배우들은 명민했고, 감독은 영민했다.

 

P.S 엔딩크레딧 후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영화 마지막 부분 다음편을 예고하는듯한

 영상이 나오는데요. 다음편이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