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

블랙팬서 영등포CGV STARIUM 솔직후기! 쿠키영상! 첨단의 아프리카와 대비되는 부산!

by 엔조이리뷰 2018. 2. 15.
반응형

 

2018년2월14일 개봉한 블랙팬서 솔직후기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본격적으로 합류하게 된 블랙팬서!

2018년4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전에 블랙팬서의 캐릭터를 알리는 목적인 듯하네요!

 

외계물질의 덕분으로 과학의 발전을 이룬 와칸다왕국의 최첨단의 모습과

다양한 무기들 그리고 비행선등등 볼거리가 많은 영화입니다!

 

아프리카 특유의 흥이 느껴지는 부분은 좋기도 했고요.

 

얼마전 미우새에서도 샘오취리의 가나가 소개되어서..

그들의 흥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언젠가는 정말 흥프리카에 가보고 싶네요!ㅋ

 

(요세 헐리웃에서는 코코의 멕시코나, 블랙팬서의 아프리카 등등

다른 나라의 문화권을 잘 이용하네요!)

 

이야기 전개와 액션의 속도감이 빨라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는 영화였지만..

그렇다고 뭔가 확 혁신적인 느낌은 없었던 영화였습니다.

 

이 영화에 아쉬운 점이라면..

최첨단의 도시로 그려진 아프리카의 와칸다 왕국과

대비되는 부산의 거리의 모습이네요!

 

 

IMAX로 개봉을 한다고 해서..

CGV영등포의 starium (스타리움) 관에서 관람을 했는데요!

정말 압도적인 스크린의 크기가 놀랍네요!ㅋ

뒷자리 부분인 J열 23번에 앉아서 관람을 했는데요..

처음 한 30분 정도는 눈이 피곤하더라고요..

점점 적응이 되어서 나중엔 괜찮아졌지만요.

STARIUM상영관이 IMAX를 제대로 반영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거대한 화면에서 느껴지는 스케일과 사운드는 정말 빵빵하네요!ㅋ

 

 

쿠키 영상은 2개가 있습니다!

영화 끝나고 바로 나오는 영상 하나와

엔딩 크레딧 후 마지막에 나오는 영상 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