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

레디 플레이어 원 IMAX 3D 솔직후기! 올해 가장 만족한 영화! 쿠키영상!

by 엔조이리뷰 2018. 3. 28.
반응형

 

2018년3월28일 개봉한

레디 플레이어 원 IMAX 3D 솔직후기 입니다!

 

2018년 들어서 블록버스터 대작 영화들이 줄줄이 개봉을 하고 있는데요!

메이즈러너3, 블랙팬서, 퍼시픽림2등등

올해 초부터 다양한 영화들이 개봉을 했습니다.

 

처음엔 살짝 의심을 하면서 예매를 했으나..

이 중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레디 플레이어 원이 개인적으로 최고의 영화였습니다!

 

 

09:00분 조조로 영화를 관람을 했는데요!

13000원..

조조나 일반 시간대가 왜 가격이 똑같은건지..ㅠㅠ

부천 소풍CGV 좌석은 K열 12번

좌석 위치는 나름 괜찮았으나..

개인적으로는 한두칸 정도 앞자리였으면 더 좋았을 듯 하네요!

 

 

영화 이야기를 잠깐 해보자면..

IMAX의 압도적인 스크린과 3D의 입체감,

공간을 가득 메우는 사운드, 박진감 넘치는 액션등..

 

정말 가상 현실 속에 들어가있는 듯한 느낌을 주었던 레디 플레이어 원입니다!

 

전에 인간의 뇌속에 칩이 들어가서 가상현실 속을 자유롭게 누빈다면?

이라는 공상과 함께 영화를 만들면 재밌겠다라는 생각으로

이런 저런 상상을 해봤는데요..

 

레디 플레이어 원에서 제가 상상한 이상으로 표현을 해버리네요!

 

 

영화를 다 보고 난 후 알게된 사실이지만..

내가 애장하는 영화 아바타의 감독 제임슨 카메론 감독도 합류를 했다고 하는데요!

어디선가 본 제임슨 카메론 감독의 영화 철학이..

관객에게 새로운 공간을 보여 줘야 한다는 것이라는데요.

그 철학이 영화에 고스란히 담긴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우리에게 익숙한 히어로들과 영화들도 등장을 해서

반갑기도 하고, 재미도 배가 되네요!

 

기승전결 모두 흠잡을데 없이 만족했던

레디 플레이어 원 IMAX 3D였습니다!

 

4DX가 3D로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4DX는 2D네요..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아래 영상은 레디 플레이어 원 공식예고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