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

드래곤 길들이기 3 히든월드 솔직후기! 용산아이파크몰 아이맥스 레이져 3D관람 후기! 쿠키영상X

by 엔조이리뷰 2019. 1. 30.
반응형

 

2019년1월30일 개봉한 영화인

드래곤 길들이기 3 더 히든 월드 관람 솔직후기입니다!

 

 

관람관은 용산 아이파크몰 CGV IMAX LASER 3D

F22열이었습니다!

인기있는 영화는 예매가 빨리차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가 어려운데요!

가끔씩 새로고침을 해서 보면 중앙자리가 나오기도 해서 F22열에 앉아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처음 상영관에 들어가서 스크린이 커서 만족!

 다만, 16:9 비율에 익숙했는데..이 스크린은 위아래로 더 길더군요!

하지만 영화가 상영되면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16:9와 비슷하게 와이드 스크린으로 영화가 보여집니다!

 광고가 화면에 비해서 작게 나와서..

작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영화가 시작되고 화면이 펼쳐지니 몰입도가 올라가네요!

화질도 좋고 사운드도 좋고요!

레이져라고 해서 뭔가 레이져 쑈같은걸 하나 했는데요!

영사기가 레이져로 화질이 더 좋다는 이야기를 얼핏 봤네요!ㅋ

 

용산아이파크 CGV 아이맥스 레이져 3D 가격은

조조 16000원

일반시간대는 좌석의 위치에 따라서 18000원 19000원 20000원이네요!

 

 

F열에서 찍은 스크린의 모습입니다!

한 화면에 다 들어오지 않네요!ㅋ

F열에서 관람한 느낌은 22번 자리가 거의 중간 자리인데요!

제 시야에서 스크린은 한눈에 들어오고 여백이 양옆으로 살짝 남을 정도의 자리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던 자리였습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의자의 푹신함이네요!

앉으면 엉덩이에 전해지는 포근함이 몸을 감싸주네요!

다른 몇몇 아이맥스 상영관도 이렇게 바꿨으면..ㅋ

 

 

영화가 임박해오면 취소표들도 꽤나오네요!

 

영화 이야기를 하자면..

2010년 1편 이후로 약 9년이라는 시간을 거쳐온 드래곤 길들이기의 대단원의 막이라고하는데요!

1편도 재밌었고. 2편도 재밌었고, 3편 마져도 재밌네요!

 

 

투슬리스의 귀염은 1편 2편에 이어서 더욱 폭발하고..

 

 

나이트 퓨어리인 투슬리스는 영원의 단짝을 만나서

비행을 하는데..

정말 아름다운 장면이었습니다!

 

 

히든 플레이스에 들어가는 장면에서는

수천? 수만? 수십만? 마리의 용들의 향연에 경이로움까지 느껴질 정도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감동적이기까지 하는데요!

영화의 기승전결, 영상미, 음향효과 등등..

비싼 가격을 치뤘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한 영화네요!

 

개인적으로는 아이맥스로 보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아이맥스로 볼만한 장면이 영화 속에 다수 있습니다!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아래 영상은 드래곤 길들이기 70초 시리즈 복습 영상 입니다!

 

 

아래 영상은 드래곤 길들이기 메인 예고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