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

나이트 샤말란 글래스 아이맥스 IMAX 후기! 반전의 반전과 19년의 시간의 흐름!

by 엔조이리뷰 2019. 1. 18.
반응형

 

2019년1월17일 개봉한 글래스 아이맥스 후기입니다!

관람관 CGV소풍 IMAX관

H12.

영화 자체적으로 아이맥스의 영상효과는 크게 느끼지는 못했지만..

아이맥스의 효과 보다는 영화의 스릴러적인 요소로 인해서

아이맥스로 보고 있다는 사실 자체를 망각하고 보게된 영화였습니다!

 

 

2000년 개봉한 언브레이커블을 필두로

2016년 개봉한 23아이덴티티로 이어져

2019년 글래스까지..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19년이라는 세월을 통해서 제작한 3부작의 영화!

현실 세계의 19년이라는 시간이 이 3편의 영화의 시간과 같이 흘러가면서

글래스에서 밝혀지는 3편의 연결고리의 반전에 소름돋네요!

 

19년 전에 출연했던 출연진들과 이 3편을 모두 제작하기 위해서 그동안 인내해오고

참았을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끈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군요!

 

이야기의 흐름을 긴장감 있고, 쫄깃하게 잘 풀어나가는 나이트 샤말란 감독 답게..

이번 글래스에서도 긴장감있고, 미스터리하게 이야기를 잘 끌어가는데요!

반전을 정말 좋아하는 감독인만큼..

이번 글래스를 통해서도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군요!

 

결말 부분이 다소 뜬금없게 느껴지는 부분이 없지는 않으나..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몇몇 작품에서 느껴졌던 황당함에 비한다면..

나름 만족스러운 결말로 느껴지네요!

 

 

사무엘 L. 잭스, 제임스 맥어보이, 브루스 윌리스의

연기를 보는 재미도 있고..

특히 제임스 맥어보이의 소름돋는 다중인격 연기는

23아이덴티티에 이어서 글래스에서도 빛을 내네요!

 

언브레이커블, 23아이덴티티를 보지 않았다면 글래스의 내용을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있으니..

안봤다면 보고 가는 것이 좋을듯하네요!

 

 

아이맥스로 관람을 하면 아이맥스 관람 영화관 중 몇 곳에서

글래스 포스터를 증정해주고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영화를 보고 난 뒤 아이맥스 영수증을 제시 하면 글래스 포스터를 주는데요!

선착순 한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각 관람하실 극장들도 참고 하시고요!

제가 간 소풍에서는 약 20개 정도가 남았다고 하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