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경기도

동상이몽 한고은 경기 안양시 인덕원 비빔국수 방문 솔직 후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리뷰 2019. 1. 29.
반응형

 

 

2019년1월28일 방문한 인덕원 비빔국수 후기입니다!

 

 

동상이몽에 출연한 한고은씨가 비빔국수를 맛있게 먹으며 화제가 된 곳이라고 하는데요!

월요일 오후 2시쯤 방문을 했는데도 아직 가게 내부에는 먹는 손님들이 계시더군요!

하지만 웨이팅은 없이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가게 내부로 들어가는 모습!

 

 

1000원 아이스크림과

구운계란 삶은계란 반겨주네요!

 

 

가게 내부 모습!

피크 시간은 일부러 피해서 가서 자리는 널널해서 좋네요!

 

 

테이블마다 번호가 적혀 있어서

테이블 번호를 보고 카운터에서 선주문하는 방식입니다!

 

 

물과 육수는 셀프!

 

 

주문한지 얼마안되서 바로 나오는 국수들!

위어것이 비빔국수

아래는 잔치국수와 동치미국수!

 

 

비빔국수는 이 집의 대표 메뉴로써 7000원이라는 가격인데요!

새콤하고 단맛으로써 맛이 없지는 않은 맛이나..

개인적으로는 먹을때마다 뭔가 맛이 살짝 비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단맛이 조금 약해서 비는건지..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요!

하지만 면의 단단한 식감은 좋더군요!

 

 

잔치국수는 국물을 딱 맛보면..

휴게소에서 먹던 우동국물의 맛이 떠오르더군요!

 

 

동치미국물에 김치국물이 섞인 맛이 났던 동치미국수!

시원한 맛이 좋네요!

 

이 집의 비빔국수는 신선한 10여가지 야채를 발효 숙성시켜

다량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아주 건강한 국물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맛이 없지는 않았으나..

단지 가격 대비 맛으로만 생각하자면..

아쉬움이 좀 나는 국수였습니다!

 

하지만 가게가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고,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위생모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등

청결 부분에서는 만족스럽네요!

 

인덕원 비빔국수 메뉴 및 가격!

 

 

동상이몽 한고은 인덕원 비빔국수 위치 및 주소

 

지번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91

도로명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안양판교로 2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