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경기도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방문후기! 가게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리뷰 2019. 1. 29.
반응형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5층에 있는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가게 방문 후기!

 

 

광명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초계국수란 식초의 '초'와 겨자의 평안도 사투리인 '계'를 합친 이름이라고 하네요!

소고기로 육수를 내고 십여가지의 각종 한약재와 과일을 넣고 열시간 이상 푹 고아서 특제소스를 만든다고 하네요!

 

 

처음 앉으면 김치만 먼저 가져다 주십니다!

그 다음 부터는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

김치는 처음 가져다주신것은 김장김치 익은 맛인데..

추가로 셀프로 가져다 먹으니 겉절이 맛도 나네요!

어쨋든 김치도 국수와 먹기에 괜찮은 맛!

 

 

 

식초와 겨자!

 

 

초계국수와 메밀만두의 비주얼!

 

 

추운 겨울이었지만 이케아를 돌아다니면서 몸에 열이 싸였는지..

친구가 시원한 초계국수를 먹자고 해서 먹었는데요!

육수의 새콤하고 단맛의 정도가 잘 잡혀서 나와서..

추가로 식초나 겨자를 더 넣으면 도리어 맛이 헤쳐지는 느낌이 드네요!

딱 나온 그대로 맛있게 먹었던 초계국수였습니다!

국수의 면발은 쫄깃하지는 않고 단단한 느낌인데요!

그 다부짐이 이에 부딪쳐 내는 식감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만두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초계국수가 주는 매력이 더 좋았습니다!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가게 메뉴 및 가격!

 

 

국수치고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가게 위치 및 주소

 

지번주소 : 경기 광명시 일직동 500 롯데프리미엄아울렛 5층

도로명주소 :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