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경기도

부천대 맛집 유리 즉석 떡볶이 솔직후기 메뉴 가격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리뷰 2018. 9. 18.
반응형


부천대 근처 맛집 유리 즉석 떡볶이 솔직후기입니다!


유리 즉석 떡볶이 가게 내외부 모습!

30년 전통이라는 문구가 간판에 뙇!



내부도 나름 깔끔!

12시에서 1시 사이에는

지나가다가 보니 부천대생들로 가게가 바글바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1시 30분 경에는 사람들이 많이 빠져나가서 한가하네요!


유리 즉석 떡볶이 메뉴 판!


즉석떡볶이 1인분에 3000원!

대학교 근처라 그런지 저렴한 가격의 즉석떡볶이 가격!

기본 2인분을 주문하면

떡, 쫄면, 어묵, 야채가 포함된 냄비가 나옵니다!



여기에 소시지, 곱창, 순대, 김말이, 당면등등의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처음 나올때는 뭔가 국물이 맹탕의 느낌이지만..



끓이면서 안에 숨어있는 양념을 잘 저어주면

떡볶이의 비주얼 완성!

우선 떡의 식감이 정말 특이합니다!

떡을 들어서 한 입 베어물면

치아에 걸리는 것 없이 부드럽게 쑤~욱!

떡이 정말 보들보들하네요!

쫄깃한 떡의 식감도 좋지만..

부드러운 이 집 떡의 식감도 좋네요!

양념 맛도 제 입맛에 딱 맞았는데요!

단맛을 정말로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달달한 양념의 이 집 떡볶이의 맛을 좋아 할 듯 하네요!

너무 달기만 한 음식이 있는데..

이집 떡볶이는 단맛을 잘 썻다는 느낌을 주네요!



남은 양념에 밥도 볶아 먹을 수 있는데요!

김치가 들어가서 달달했던 양념의 맛과는 또다른 맛이 느껴지네요!

밥 볶기전에 떡볶이 소스를 따로 빼논뒤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더군요!



부천대 맛집 유리 즉석 떡볶이 위치 및 주소


지번주소 : 경기 부천시 심곡2동 406-33

신주소 : 경기 부천시 부일로 445번길 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