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강의

클래스 101 응원권 내포인트 사용법 강의 기간 연장 방법 강의 할인.

by 엔조이리뷰 2022. 6. 30.
반응형

 

유익한 강의가 많이 있는 클래스 101 응원 권 사용방법입니다. 

 

항상 포인트만 적립을 해왔었지. 이 포인트를 어디에 쓰지?라는 생각이 많았는데요. 내가 적립한 포인트를 응원권으로 변경을 할 수 있고, 내가 수강하고 싶은 강의에 응원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제가 듣고 있는 강의를 2주 연장 할 수 있는 연장권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응원을 하면 강의를 듣는 저에게는 어떤 이득이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해당 강의  30,000원 쿠폰이 지급이 됩니다.

 

 

내 적립 포인트를 응원권으로 바꾸는 방법.

 

1. 클래스101 홈페이지 오른쪽 위 '마이페이지' 접속.

 

 

2. 내 포인트 클릭.

 

3. 응원권 구입하기.

(클래스 2주 연장권도 10000P 구매 가능합니다.)

 

 

4. 클래스 101 오른쪽 위 '마이페이지' 아래 '내 응원 클래스' 클릭.

 

 

5. 응원하기 버튼이 등장!

위에 배너를 보면 내가 응원한 클래스 3만원 즉시 할인이 나옵니다.

 

 

 

6. 응원할 강의 선택.

 

 

7. 응원 방식 선택.

 

101원 혹은 응원권 사용해서 응원.

 

 

 

8. 응원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

 

 

 

 

응원한 클래스에 1개가 표시가 됩니다.

 

응원이 가능한 클래스는 오픈예정인 클래스들만 되는 것처럼 보이고, 응원한 클래스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응원한 클래스가 없다고 나오는 것이, 해당 클래스 오픈전에는 반영이 안되는거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