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경기도

인천 검단사거리역점 디저트39! 솔직후기

by 엔조이리뷰 2017. 3. 29.
반응형

2017.03.26일 방문한 인천 검단의 디저트39 솔직 후기!



보랏빛 간판과 테라스로 고급스러워 보이는 외관!



가게 자체는 그렇게 커보이지는 않지만!

천장이 높아서 좁다는 느낌은 들지 않네요!


손님들도 나름 꽉차있고,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고,

거의 90%이상이 여자손님들!



디저트39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네요!



케익종류도 다양하고!



디저트드르이 모양이 형형색색 이뻐서 시선을 끄네요!



인천 검단역 디저트39 메뉴 및 가격표!


모든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메뉴 판!



뱅쇼와 자몽에이드 주문!

일반 카페에서 먹어본 뱅쇼와 자몽주스와 크게 차이는 없음요!


뱅쇼 4000

자몽주스 4500



크로카슈 커스터드!

주문하면 5분정도 걸린다는 디저트!

겉모양만 보면 뭔가 투박함!


크로카슈 커스터드 4900원


단면을 자르면 속안에 크림이!


조심스럽게 한 입을 먹자!


겉은 바사삭!

속은 시원한 크림의 조화!


한덩이를 한 입 크기로 잘라서 한입에 몽땅 넣고 씹어먹으면

바사삭 시원 부들의 조화가 참좋네요!

속안의 크림의 맛도 고급스럽고!


가격은 비싸지만 맛나네요!


디저트39 인천 검단사거리역점 위치 주소


도로명주소 : 인천 광역시 서구 검단로 469

지번주소 : 인천 서구 왕길동 639-4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다음 지도엔 아직 안나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