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경기도

경기 안양시 동안구 맛집 통큰낙지 비산점 솔직후기!

by 엔조이리뷰 2017. 3. 29.
반응형

2017년2월27일에 방문한 경기도 안양의 통큰낙지 솔직 후기 입니다!

이래저래 포스팅을 미루다 보니 한 달 뒤에나 포스팅을 하네요!ㅠㅠ



통큰낙지 집의 내외부 모습입니다!



꽤 넓은 실내와 깔끕한게 정리되어 있는 가게!

커피와 과자는 서비스!



음식문화 개선을 위한 자발적 협약서 라는게 비치되어 있네요!


공짜 과자!



콩나물, 양파절임, 연두부,

미역냉채, 샐러드!

반찬이 심심한 편인데요!

그래서 매콤한 낙지볶음하고 잘 어울리네요!



낙찌볶음과 세트로 나오는 파전!

두꺼운 파전은 아니고 중간정도 두께의 파전!

안에들어간 재료들에서 탱글탱글 싱싱한 식감이 느껴지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들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겉은 더 바삭하고

속은 조금더 익었으면 하는 마음!

같이간 다른 분은 꽤나 만족한듯 보이네요!


그리고 낙지볶음!

입안에 넣으면 처음에 불향이 싹 감돌면서 향이 좋고요!

먹다보면 매콤함이 입안을 때리는데요!

입을 고통스럽게 매운 맛이 아니라

치고빠지는 매운 맛이네요!


대체적으로 파전과 낙지볶음 모두 만족스럽네요!



무쇠솥메밀밥!



메밀밥을 모두 건져네고!


물을 부어 숭늉을 만들어먹고!



퍼낸 메밀밥엔 낙지볶음과 콩나물을 비벼서 먹음!ㅋ

낙지도 토실토실한 놈으로 들어있네요!


개인적으로 근처에 또 갈일이 있다면 들러서 다시 먹을 만한 집이네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통큰낙지 비산점 메뉴 및 가격




경기 안양시 동안구 통큰낙지 비산점 위치 주소


지번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6-3

도로명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47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