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칼국수집 - 후루룩 면선생 후기

by 엔조이리뷰 2016. 7. 12.
반응형

 

경기도 안양에 있는 후루룩 면선생 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후루룩 면선생의 내외부 모습!

깨끗한 내부네요!

 

 

철부지와 부모님 그리고 철부지..

요일별 자작시일까요?ㅋ

 

 

김치와 콩나물 보리밥!

 

생칼국수 + 만두칼국수를 섞어서 나온 2인분의 칼국수!

면은 숙성시킨 면을 뽑아낸다고 하는데요!!

맛은 나쁘지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인상적이진 않네요..

 

 

모든 면메뉴에 제공된다는 수육!

한약재를 넣고 삶지만 고기에서 약재냄새가 나지않는다고 하는데요!

저는 나름 괜찮게 먹었는데..

누나는 잡내가 좀 난다고 하네요..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후루룩 면선생 메뉴 및 가격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후루룩 면선생 위치 및 전화번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