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경기도

부천 치킨 배달 맛집 - 조조치킨 솔직 후기!

by 엔조이리뷰 2016. 8. 17.
반응형

 

부천 치킨 배달 맛집 조조치킨 솔직 후기 입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부천 치킨 맛집이라는 조조치킨에서 배달을 시켜 먹어 봤습니다!

 

 

100% 국내산 찹쌀을 사용하고

3~4인용 통큰 국내산 닭

그리고 MGS 무첨가해서 음식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후라이드 반과 간장 양념 매운맛 반!

다른 블로그 후기처럼 한 마리이지만 정말 양이 꽤나 많네요..

너무 새콤하지도 달지도 않았던 무와

짜지 않고 맛있었던 알새우과자..

같이온 양념장은 그냥 보통 양념장 맛!

아쉬운 점은 다른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감자튀김이 있었는디..

그 서비스는 사라졌는지..저는 못 받아 봤다는 점이네요..

 

 

가장 중요한 치킨의 맛!!

 

먼저, 후라이드의 맛은

바삭하게 튀긴 찹쌀 튀김의 맛과 식감이 정말 좋네요!

튀김의 질감이 딱딱한 바삭함이 아니라,

부드러우면서 찹쌀의 쫀득함도 조금 가지고 있는 식감이네요!

씹을 때 나는 바스락 거리는 소리도 좋고요.

속 살도 짜지 않고 간이 적당히 베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들었습니다.

 

간장양념 매운맛은 딱 먹었을 때,

매콤!

한 맛이 입안을 탁 치는데요!

그 매운 맛이 입안에서 오래가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매운 맛 뒤에 향이 입안에 퍼지는데요..

동남아 향이랄까?

정확히 어디서 먹어 본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국적인 향이 맛을 돋아줍니다.

 

 

쿠폰 10장에 한 마리 서비스!

 

최근에 부천에서 시켜먹은 치킨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은 집이네요!

 

후라이드 반 간장양념 반 16000원에 배달해 먹었습니다.

음료는 별도로 구매를 해야 되더군요!

 

조조치킨 주소 : 경기 부천시 중동 1159-5

조조치킨 전화번호 : 032-323-955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