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일본 오사카 여행

간사이공항에서 벤텐초역 오사카베이타워 호텔 찾아가기! JR간사이미니패스 사용법!

by 엔조이리뷰 2017. 11. 30.
반응형

2017년11월22일 간사이 공항에서 숙소가 있는 벤텐초역의 오사카 호텔 베이 찾아가는 법입니다!

저는 JR간사이 미니패스 사용!



간사이 공항에 내려서 보면 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레일웨이라는 이정표가 보이는데요!



밖으로 나가보니 갑자기 레이웨이 표시가 안보임!

약간 헤메다 저 앞 오른쪽을 보니 JR표시가 있네요!




그 표시 보고 직진!



빨간 난카이 옆에

JR이 보입니다!


벤텐초역은 3번 승강장으로!

이곳에서 표를 구매하면 1190엔으로 간다고 하는데요!

저는 JR간사이 미니패스가 있으니 그냥 통과!

역무원에게 표를 보여주니 도장을 찍어주네요!



2017년11월22일 부터 2017년11월24일까지..

날수로 3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JR간사이 미니패스를 사용하지 않고 간다면 1190엔이 듭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벤텐초역 가는 시간표!

사람들에게 더듬더듬 물어보니..

빨간칸으로 표시되어 있는 거 말고 주황글씨 시간대 것을 타라고 하네요!

그래서 탓더니 환승없이 바로 벤텐초 역에 도착!



JR기차의 모습!

우리의 무궁화호 느낌?


화장실도 딸려 있네요!



간사이 공항에서 벤텐초역 가는 풍경은

왠지 한국과 다르지 않다는 느낌..



벤텐초역 도착!



이정표를 보니 북쪽 출구에 오사카 베이 호텔이 있다고 안내!


역무원에게 표를 보여 주어야 되는데..

역무원이 안보여서 당황해 하고 있었는데요!

천사님 등장! (사진 앞에 여성분!)



벨을 눌러서 역무원과 통화를 하고

JR간사이 미니패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줍니다!

그 뒤로 벤텐초역에서는 저 벨을 누르고 미니패스를 카메라에 보여준 뒤 통과!



호텔까지 안내해주는 천사분!

한국인 친구가 많아서 한국말 조금 할 줄 아신다고 하네요!

저 멀리 보면

파랑, 녹색, 주황, 노랑, 빨강의 이정표가 보임!



녹색의 호텔 표시를 보고 찾아가니


호텔 오사카 베이타워 도착!


여행 처음부터 친절한 분의 도움을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