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레알제품후기

차이슨 디베아 Dibea C17 무선청소기 솔직후기! 고양이 모래 흡입력 테스트!

by 엔조이리뷰 2018. 5. 29.
반응형

 

대륙의 실수라는 차이슨 Dibea C17 솔직 후기입니다!

 

 

2018년5월7일 주문해서

2018년5월26일

딱 20일만에 받아본 Dibea c17 무선 청소기!

물건 상세 페이지에 배송이 20~40일 정도 걸린다고 나와있었는데요!

정말 기다리는 기간이 힘들었었던..!ㅋ

 

가격은 79800원에 무료배송!

 

위 사진은 겉박스!

아래 사진은 본박스!

 

 

 

 

제품이 상하지 않게 스폰지로 잘 감싸져 왔네요!

 

 

구성품!

충전단자와, 모터와 손잡이, 청소봉과, 3가지 도구들!

 

 

위의 파란빨간이 막 돌아가면서 청소!

 

 

조립완료!

 

 

충전을 하면 녹색불이 들어오네요!

완충시 3칸!

 

 

벅시캣 고양이 모래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기존에 있던 유선 청소기가 고양이 모래를 못빨아들여서 구매 결심을 한 것입니다!ㅋ

기존 유선 청소기로 아무리 왔다갔다 해도 안빨리던 모래들!

 

차이슨 디베아 C17로 한 번 왔다 갔다 하니 다 빨리네요!ㅋ

흡입력은 일단 대만족!

 

가격 대비 넘 좋네요!ㅋ

 

차이슨 디베아 C17 장점!

 

1. 무선이라 청소하기 편리하다!

2. 흡입력이 좋다.

3. 타사 제품에 비해서 가격이 넘 착하다.

4. 청소기 소리도 조용하다.

 

차이슨 디베아 C17 단점!

 

1. 위위사진의 청소통이 두꺼워서 낮은 가구 밑을 청소하기 불편하다!

2. 청소통이 쉽게 휙휙 돌아가고, 옆으로 미끄러지지 못하고 직진만 가능하다.

3. 전체적으로는 가벼우나 유선 청소기의 손잡이 부분 보다는 무겁다!

 

몇일 사용해본결과 나름의 장단점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가격대비 넘 만족스럽네요!

앞으로 남은 관건은 이러한 성능이 얼마나 유지되느냐 인데요!

나중에 제품에 뭔가 이상이 생긴다면 추가로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