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CGV 후기와 드래곤길들이기3 콤보 피규어 후기!

by 엔조이리뷰 2019. 1. 30.
반응형

 

2019년1월30일 방문한 용산 아이파크몰 CGV IMAX LASER관 후기 및 내부 모습과

드래곤 길들이기 3 콤보 피규어 후기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CGV에서 받은 느낌은

넓고 쾌적한 공간이라는 것입니다!

천장도 높도 공간들도 탁 트여있어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들고

조명도 노을빛으로 은은하니 갬성을 건드네요!ㅋ

 

 

 

아이맥스관 가는길..

 

 

가는길이 다른 상영관보다 머네요!

 

 

아이맥스관 스크린과 푹신한 의자!

다른 포스팅에서 이에 대해서 썻으니 아래 링크 참조!

 

https://enjoyreview.tistory.com/184

 

 

 

음악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스크린X도 짧게나마 체험해 볼 수 있고,

 

 

알리타, 글래스등..

포스터의 한 장면 처럼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드래곤 길들이기도 있고요!

 

 

아이언맨 형님도 계시고..

 

 

아쿠아맨과 데드폴도 사람 크기의 피규어로 전시되어 있네요!

 

 

 

 

영화를 관람하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사는곳!

CGV 매점의 가격입니다!

 

 

 드래곤 길들이기3 콤보는 16500원인데요!

피규어 케이스 추가하면 1000원 더 내서

17500원입니다!

 

 

드래곤길들이기3 콤보의 모습!

큰 팝콘과 큰 음료2잔과

피규어들을 줍니다!

재고 소진시라고 해서..

없으면 어쩌나 했지만..

기우였네요!ㅋ

 

피규어 케이스!

 

 

나이트 퓨어리인 투슬리스!

 

 

새로등장한 캐릭터인 라이트 퓨어리!

 

 

영원의 단짝들!ㅋ

따로따로 케이스에 넣어도 되고

 

 

위와래로 맞물려서 겹쳐도 되고..

 

플라스틱으로 된 음료컵에 꽂아도 되고

 

아무곳에도 꼽지 않으면

사랑을 연출할 수도 있네요!ㅋㅋ

투슬리스가 좀더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가지고 싶었던 피규어를 구하게 되어서 만족스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