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서울 탐방

신도림 디큐브시티 사월에 쭈꾸미 후기!

by 엔조이리뷰 2016. 12. 11.
반응형


현대 백화점 디큐브시티 신도림점에 입점해 있는

사월애 쭈꾸미 집 후기 입니다!



토요일 점심 12시경에 도착한 사월에 주꾸미집의 모습!

12시 경에 도착했을 때에는 자리가 조금 있었는데..

밥을 먹고 나올때 즈음엔 손님들이 줄을 서 있네요!



쭈꾸미꿀피자 세트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발견한

그릇의 고춧가루..

바빠서 그런가?

약간 기분이 얹짠지만 교환해 달라고 하고

음식을 기다립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깔리는 반찬들!

마트에서 포장되어 팔리는 냉면 육수의 맛과 비슷한 동치미 국물!

도토리묵과 국수가 들어가 있네요!

들깨 맛이 나는 드레싱의 샐러드와

다른 밑반찬들..

대체적으로 맛은 괜찮았던 밑반찬들!



쭈꾸미와 밥!

서빙 되어져 나올때는 쭈꾸미 따로 밥 따로 나옵니다!

쭈꾸미를 먹으며 느껴지는 불향의 향미가 좋네요!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어서 중간 맛 선택!

막 맵지는 않고

입이 살짝 얼얼한 정도..

조금의 땀과, 콧물.



매운맛을 상쇄시켜주는 꿀피자!

꿀을 찍지 않으면 치즈의 향이 강하게 나고,

꿀을 찍으면 달콤한 맛이 좋은 꿀피자!

매운 쭈꾸미와 어울릴까?

의문이 들었지만..

나름 괜찮은 조합이네요!


대체적으로 맛은 괜찮으나..

마지막으로 먹을 수록 좀 달다는 느낌이 들어서 살짝 아쉽네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사월에 쭈꾸미 메뉴 및 가격



신도림 디큐브시티 사월에 쭈꾸미 위치 및 전화번호


지번주소 :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692

도로명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6층

전화번호 : 02-2210-964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