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궁금증/계란 요리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명란젓계란말이 (명란달걀말이) 풍미가 정말 좋네요! 만드는 법 영상!

by 엔조이리뷰 2018. 5. 12.
반응형

 

명란젓 달걀말이 레시피!

 

 

명란젓이 계란과 만나니 풍미가 정말 좋네요!

 

재료!

 

계란 3개, 명란젓 1개분량, 기름 조금

 

 

요리과정.

 

1. 계란3개를 풀어준다.

(좀 더 부드럽게 해줄려면 채에 걸러줘야 하지만 패쓰!)

 

 

2. 팬을 달궈주고 기름을 부운뒤

키친타월로 팬에 기름칠을 해준다.

 

 

3. 달걀을 푼 것을 반정도 팬에 부워준다.

 

 

4. 명란젓을 접히는 부분에 넣어준다.

 

 

5. 댤걀을 말아준다.

(처음 부분은 모양이 이상해도 말다보면 모양이 잡혀가네요!)

 

 

6. 팬의 빈공간에 기름칠을 해준다.

 

 

7. 남은 달걀물을 팬에 부워준다.

 

8. 기존에 구워지는 댤걀과 잘 섞이도록 달걀물이 아래로 들어가게 젓가락으로 들어준다.

 

 

9. 익히면서 말아주고 썰어주면 완성!

 

 

(다음에는 노란색만 남게 조금 덜 구워봐야겠음!)

 

 

명란젓이 있기에 특별한 간을 하지 않고

하나를 입안에 넣어 봤는데요..

명란젓의 풍미가 계란과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더군요.

 

냉장고에서 막 꺼내서 밥에 비벼먹는 것보다..

계란말이 안에 넣어서 먹는게 훨씬 명란의 맛이 배가 되는 듯 하네요!

 

 살짝 익혀진 명란과 계란의 조화가 정말 매력적이네요!

밥 반찬으로도 괜찮고, 소주 안주로도 좋을 명란계란말이네요!

 

아래 영상은 명란계란말이 만드는 영상입니다!

 

 

요리과정 정리!

 

1. 계란3개를 풀어준다.


2. 팬을 달궈주고 기름을 부운뒤 키친타월로 팬에 기름칠을 해준다.


3. 달걀을 푼 것을 반정도 팬에 부워준다.


4. 명란젓을 접히는 부분에 넣어준다.


5. 댤걀을 말아준다.


6. 팬의 빈공간에 기름칠을 해준다.


7. 남은 달걀물을 팬에 부워준다.


8. 기존에 구워지는 댤걀과 잘 섞이도록 달걀물이 아래로 들어가게 젓가락으로 들어준다.


9. 익히면서 말아주고 썰어주면 완성!

반응형

댓글